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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대표 번호
1668-4284
통화 불가 시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품질 보증 정책
※ 당사는 넥시(NEXI)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소비자 피해보상 기준에 따라 보증 기간 동안 제품의 보증 수리를 실시합니다.
구매 내역을 반드시 지참 또는 제공 해야 하며 (수기 영수증 제외) 미지참(제공) 시 제조일 기준으로 보증 기간이 산정됩니다.
1. 디바이스 제품 (POE, 스위칭 허브, 변환 컨버터 등) 무상 보증 기간 이내 (1년) 교환 또는 수리
2. 소모품, 번들 제품 (HDMI / DP / USB / SATA 등의 케이블, 전원 어댑터, 번들 케이블 등) 초기 불량에 한해 1:1 교체(구매일 기준 1개월 이내)
※ 다음의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품질 보증에서 제외되며, 보증 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AS 비용이 소요되는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유상 금액은 당사가 정한 처리 기준에 따릅니다.)
1. 무상 보증 기간 이후 발생된 불량
2. 천재지변(화재,지진,수해,낙뢰 등) 또는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불량
3. 제품의 임의 분해나 훼손, 용도 변경 등에 의한 불량
4. 당사 AS 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5. 중고로 판매한 제품을 구매한 경우
6. 부속물이 누락된 제품을 완제품으로 1:1 교체하는 경우
7. 소모품에 대한 AS 요청 (HDMI / DP / USB / SATA 등의 케이블, 전원 어댑터 등)
8. 서비스 의뢰 시 운송 과정에서 발생한 제품의 훼손 (운송 과정 중 발생한 피해 보상은 운송 업체를 통해 보상 협의)
※ 초기 불량의 경우 환불은 제품 구매처에 요청해야 합니다.
※ 품질 보증 기간 이내인 경우에도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 등 품질 보증의 제한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비용이 청구됩니다.
※ 품질 보증의 범위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 상 하자로 제한하며 제품에서 파생된 직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품 내 번들로 제공된 소프트웨어는 보증의 대상이 아닙니다.
AS 접수 안내
1. 택배 접수 안내
수신자: 넥시 AS 담당자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68-5 3층
연락처: 1668-4284
보내실 때에는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증상, 구매 증빙 등을 “반드시”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사에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운송장의 발신자 정보를 가리는 경우가 있으며 그 경우 확인 및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구매 증빙 : 구매 영수증 / 온라인 쇼핑몰의 구매내역 (구매자 정보, 모델명, 품명, 수량, 구매일 정보 필수)
택배 운임 조건 (구매 날짜 기준)
구매 2주 이내: 왕복 택배 운임 지원 (“우체국 택배 방문”하여 착불 발송, 구매 증빙 첨부 필수)
구매 2주 ~ 1년 이내: 편도 택배 운임 지원 (제품 입고는 고객 부담, 출고는 센터 부담)
구매 1년 이후: 왕복 고객 부담
*택배 운송 과정에서 발생되는 제품 손상은 보상해 드리지 않습니다.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송 과정 중 발생된 피해 보상은 발송자가 택배 업체와 협의해야 합니다)
2. 방문 접수 안내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68-5 3층
연락처: 1668-4284
방문 전 위의 연락처로 당담자와 상담받으신 후 방문 날짜, 시간 조율 하에 방문 접수가 가능합니다.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문 시 구매 증빙 서류를 “꼭” 지참하시고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구매 증빙 : 구매 영수증 / 온라인 쇼핑몰의 구매내역 (구매자 정보, 모델명, 품명, 수량, 구매일 정보 필수)